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ITQ∙MOS∙워드 1∙2급 자격증 교육 수강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장학생’을 입력하는 것이다.
 
당첨 시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ITQ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자격증 인강을 무료로 수강하며 독학할 수 있다. 이 인강은 기본적인 이론은 물론 기출문제 빈출유형 분석까지도 다뤄, 필기요약 공부방법으로 학습할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는 게 교육원 측 설명이다.
 
모스마스터(MOS MASTER) 파워포인트, 아웃룩, 엑셀, 워드 자격증 인강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해당 인강은 시험일정에 따라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맞춰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돼, MOS 자격증 학원을 찾는 이들에게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 필기+기출, 실기+기출 인강도 무상으로 수강하며 독학할 수 있다. 해당 인강은 독자적인 교육노하우를 보유한 정익종 교수의 강의인 만큼, 전문성과 적중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이벤트 당첨자는 본원의 100종 자격증에 관한 인강 수강 및 온라인 취득시험 응시도 무료로 할 수 있다”며 “본원의 모든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있으며, 취득 시 이력서 및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