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YP

<온라인충청일보>트와이스가 가온차트 4관왕을 차지하며 8연속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9일 발표된 가온차트 15주차 순위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9일 공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동명 타이틀곡으로 디지털, 다운로드, 스트리밍 종합차트 및 소셜차트까지 4개 부문의 1위에 올랐다.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밝은 느낌의 댄스곡으로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해 화제를 모았다.

박진영과 트와이스 조합은 지난해 5월 '시그널(SIGNAL)' 이후 약 1년 만에 신곡 '왓 이즈 러브?'를 발표, 연속 히트를 달성했다.

‘왓 이즈 러브?'는 16일 오후 발표된 멜론, 엠넷닷컴,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5개 주간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해당 곡 뮤직비디오는 K팝 걸그룹 사상 최단기간 5000만뷰를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하트 셰이커(Heart Shaker)'까지 7곡의 모든 활동곡 MV를 1억뷰 이상 반열에 올린 트와이스는 '왓 이즈 러브?' MV로 '8연속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 수립에 청신호를 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