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은혜 유튜브 방송캡쳐

가수 노지훈(28)과 레이싱모델 이은혜(31)가 오는 5월 19일 결혼한다.

노지훈과 이은혜는 18일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노지훈은 팬카페를 통해 “저 아빠됩니다! 결혼합니다”라며 “6년전 우연한 계기로 만나 친구로 지내다 작년 말쯤부터 연인으로의 감정을 키워 나왔다”고 밝혔다.

또 “이제는 한 가정을 같이 그려나가려고 한다. 좀 더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아티스트, 배우, 더 좋은 사람, 더 멋진 남자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은혜 역시 SNS를 통해 “내가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라며 “축복으로 아이가 생겨 결혼을 조금 서둘렀다. 좋은 아내, 좋은 엄마로서 행복하게 살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지훈은 축구 청소년 대표 골키퍼 출신으로 지난 2010년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벌 받나봐’, ‘너를 노래 해’, ‘니가 나였다면’ 등의 곡을 발표했다. 지난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고 최근 레이블 회사 마스터피스를 설립했다.

이은혜는 2011년 F1 그리드걸 활동을 시작으로 국내외 모터스포츠 이벤트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국내 정상급 레이싱 모델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