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테크노마트가 5월 빅 세일 행사와 함께 fun&fun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5월 1일부터 진행된 이 행사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 노래자랑, 각종 공연을 비롯하여 테마파크에서는 꼬마기차와 스페이스쉽이, 행사장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추억의 달고나, 낚시터, 삐에로 등 어린이들에게 흥미를 돋구어 줄 수 있는 체험들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현재까지 이루어 졌던 행사들 외에도 행운의 열쇠를 잡아라와 ox퀴즈, 레크레이션 게임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들이 계속 운영될 예정이며, 행사의 시작을 알리며 진행되었던 공연들 중 유로피안 매직 공연과 아크로바틱 공연, 버블쇼 공연 등을 앞으로 며칠간 추가로 더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자전거, 시계, 공기 청정기 등을 좋은 가격에 받아갈 수 있는 옥션 경매와 삼성 32인치 TV, 대우 전자레인지, 에어컨 등 높은 가격의 가전 제품들을 반값에 받아가는 하프 마켓 그리고 캐리어 에어컨, 32인치 HD 티비, 삼성 에어컨 등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빅 세일 행사를 통해 신도림 테크노마트 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지하 1층의 식당가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즉석복권을 통해 어린이 자전거와 영화관람권, 상품교환권을 받아가는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