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충청일보> 

영화 '변산'의 배우 박정민과 이준익 감독이 화보를 통해 '스웩' 넘치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 매거진 'W' 7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박정민과 이준익 감독의 화보컷에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파격적인 모습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선공개된 사진 속 과감한 색감의 빔을 등지고 스웩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이준익 감독의 모습은 '변산'을 통해 선보인 새로운 도전에 대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진지한 듯 장난기 가득한 표정의 이준익 감독의 모습은 그가 영화 속에 담아낸 유쾌한 이야기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이 시대를 살고 있는 빡센 청춘 학수로 완벽하게 분해 최고의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평을 받고 있는 박정민은 영화 속에서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사진의 거친 질감은 남성미 넘치는 박정민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변산' 속에서 ‘웃픈’ 청춘을 연기한 그가 선보일 또 다른 모습을 기대케 한다. 

마지막으로 오래된 친구처럼 서로의 몸에 편안하게 기대고 있는 두 사람의 화보컷은 '동주'에 이어 두 번째로 합을 맞추는 그들의 특급 케미와 두터운 신뢰감을 느끼게 한다. 이렇게 세대를 뛰어넘는 이준익 감독과 박정민의 환상 호흡은 전 세대의 유쾌한 공감대를 자아내며 역대급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변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두 사람의 화보컷은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스토리와 함께 'W'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변산은 오는 7월 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