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로타리클럽 베데스다의집등 봉사활동 전개 귀감

국제로타리클럽 3740지구 3지역 청주와우로타리클럽 제 29대·30대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21일 청주마리앙스에서 진행됐다.

와우로타리클럽은 지난회기(2017년 7월∼2018년 6월) 베데스다의집과 다온빌데서 식사봉사와 김장봉사를 진행하였고, 분평동주민센터에서 사랑의 물품을 전달하였으며, 로타리하우스2호점 사업, 다낭 광남성 환경 개선 지원사업, 대학생 장학금지원등 많은 봉사활동을 했다.

▲ 와우로타리클럽 취임회장(사진 가운데)이 이임회장(사진 오른쪽)과 이임총무(사진 좌측)에게 감사패 전달후 기념 사진을 찍고있다.

와우로타리클럽 회장에 취임한 덕산 채희주 회장은 "로타리안의 뜻에 어긋나지 않도록 로타리의 숭고한 이념인 ‘초아의봉사’를 성실히 펼쳐가고, 이번회기 목표를 참여하는 로타리안이 되자로 정하여 회원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29대 회장을 역임하고 이임하게 된 석천 나상열 회장은 "그동안 와우로타리 발전과 도전을 위해 여러 회원들과 함께여서 즐거웠으며, 봉사는 모두 별 탈 없이 주는 것이 행복하다고 합니다. 이 모든 것이 회원들의 참여가 있어 가능한 것이라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서 감사패는 보은 이진용, 공로상에 클럽트레이너 월산 권철식, 총무 태산 이기정, 재무 정관 김재형, 클럽 해인 김동섭, 봉사 창성 이광호, 재단 경근 안준상, 회원 영송 조원재, 홍보 이노 전진환, 사찰 화산 홍충국, 해풍 신현철, 사암 최승규, 그림 김용종이 수상을 하였고, 엽부인 모임인 민들레 수상자는 회장 이혜섭, 총무 김미옥이 이다.

▲ 와우로타리클럽 취임회장이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청주와우로타리클럽은 2018~2019회기 임원으로 직전회장 석천 나상열, 차기회장 미소 이종광, 부회장 사암 최승규, 부회장 창성 이광호, 클럽트레이너 월산 권철식, 총무 해인 김동섭, 재무 정관 김재형, 클럽관리위원장 영송 조원재, 봉사프로젝트위원장 해현 백승경, 재단위원회 위원장 경근 안준상, 회원위원회위원장 이노 전진환, 홍보위원회위원장 청한 한창덕, 사찰위원장 화산 홍충국, 사찰 태산 이기정, 사찰 설봉 김남진을 각각 선임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서 신입회원으로 산카이 임동을, 디딤 정영재, 피카 남기환, 성남 이성우, 만월 강병문, 금광 김경훈, 호산 한재현, 해윤 최성락 회원이 새로 입회를 했다.

청주와우로타리클럽은 1989년 12월에 창립한 클럽이며 제3대회장 남촌 김영식, 4대회장 서장백 장문환등 38명이 활동하고 있다.

▲ 와우로타리클럽 취임회장과 신규 임원진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