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손로타리클럽 베데스다의집등 봉사활동 전개 귀감

국제로타리클럽 3740지구 3지역 청주두손로타리클럽 제 4대·5대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22일 청주파티가든 이안에서 진행됐다.

두손로타리클럽은 지난회기(2017년 7월∼2018년 6월)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식봉사를 수개월간 진행하였고, 매월 수레바퀴 장애인시설 무료급식봉사, 베트남 다낭 의료봉사, 로타리하우스2호점 사업등 많은 봉사활동을 했다.

▲ 두손로타리클럽 이취임식후 전체회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두손로타리클럽 회장에 취임한 보리 김기순 회장은 "금번 회기 로타리의 숭고한 이념인 ‘세상에 감동을’이라는 테마에 맞게 열심히 봉사로 감동을 주는 한 회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며, 이사회의 어둠을 밝히는 또 하나의 촛불이 되도록 전 회원이 긍지와 자부심으로 함께하자“고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4대 회장을 역임하고 이임하게 된 새빛 안영순 회장은 "봉사하는 순간들이 사람들의 삶을 바꾸며 변화시킴을 마음속 깊이 느꼈으며, 지역장학금 지원, 중증장애인 무료급식 봉사, 다문화한식요리교실, 로타리 러브하우스, 우돈타이 장학금 사업, 구순구개열 수술지원, 청주수해지원금등 많은 봉사를 할수 있었던 것은 여러 회원여러분의 보석같은 마음과 아낌없는 협조와 노력의 결과라고"고 전했다.

▲ 두손로타리클럽 이임 회장·총무와 취임 회장·총무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서 감사패는 toclc 안영순 회장, 총무 천오 홍선아, 공로패에는 재무 하나 박선화, 봉사 수애 마임 이선영, 회원 사랑 임경숙, 홍보 국도 최유경이 수상했다.

두손로타리클럽은 2018~2019회기 임원으로 부회장 수애 송효리, 무심 유보영ㅇ,f chdandp 희망 손미경, 재무에 하나 박선화, 클럽관리위원장 천오 홍선아, 봉사프로젝트위원장 소풍 조은희, 재단위원회위원장 마임 이선영, 회원위원회위원장 밤톨 이경은, 홍보위원회위원장 국도 최유겨ㅇ, 사찰위원장 써니 이선옥, 출석위원장 제이짐 노은경, 감사 녹원 김현임, 가은 박미희, 클럽트레이너 늘푸른 연영애, 전략계획위원회 새빛 안영순, 자하당 김양희, 효성 임진숙이을 각각 선임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서 신입회원으로 김태임, 이명숙 회원이 새로 입회를 했다.

두손로타리클럽은 2014년 4월에 창립한 클럽이며 제1대회장 자하당 김양희, 2대회장 늘푸른 안영애, 3대회장 효성 임진숙등 34명의 회원이 활동 하고 있다.

▲ 두손로타리클럽 이·취임식이 끝난후 기념케익 컷팅을 하고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