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방송·연예
EXID, 일본 첫 쇼케이스 성료 … 8월 데뷔앨범 발매
<온라인충청일보>  |  rachel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6.28  10:43:46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걸그룹 EXID가 8월 일본 데뷔 앨범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현지 활동에 나선다.

28일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엑스아이디는 8월 22일 데뷔 앨범 '위아래'(UP&DOWN)의 일본어 버전 발매를 시작으로 23일 도쿄, 25일 오사카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들은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27일 도쿄에 있는 제프도쿄에서 기자회견과 쇼케이스를 열고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위아래'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연 이엑스아이디는 "생각보다 너무 많은 팬이 찾아와주셔서 정말 놀랐다. 너무 감사드린다. 저희가 일본에서 공연을 많이 안 해봤는데 이렇게 활동할 수 있고 앨범을 낼 기회가 찾아오게 돼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은 이날 '낮보다는 밤', '덜덜덜', '핫핑크'(HOT PINK)를 잇달아 선보였으며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 멤버 솔지가 전화 연결을 통해 "EXID의 일본 데뷔를 축하한다. 참석하지 못해서 아쉽고 일본 팬들도 보고 싶다.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인사했다.

이엑스아이디는 '위아래', '아예', '핫핑크' 등 지난 2015년 3곡을 히트시키며 인기를 이어왔다. 지난 4월에는 1990년대 유행한 뉴잭스윙 장르의 곡 '내일해'를 선보였다.

<온라인충청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