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공연·전시
2018 신나는 예술여행 예술체험 놀이공연 '왁자지껄 예술놀이 공연단'
<온라인충청일보>  |  rachel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19  16:49:5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연극과 예술놀이를 한자리에서 체험할수 있는 공연 '왁자지껄 예술놀이공연단'이 오늘 18일 청주 수내지역 아동센터와 논산 에덴보육원에서 공연을 연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8 신나는 예술여행'은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공연을 제공하는 우리나라 대표 문화 복지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국민이 더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고 있다.

   
 

'왁자지껄 예술놀이 공연단'은 관객 아이들이 직접 공연의 주인공이 되어 모험과 놀이 체험을 통하여 체험형 연극 공연으로 공연 형식은 그림자 놀이 빛놀이 등 협업을 통하여 아동들의 다양한 꿈의 의미를 찾는 과정을 갖고있다.

다년간 경력을 갖춘 문화예술 상상바의 재미난 구성으로 관객과 배우 모두가 함께하는 공연으로 이루어진다. 어린이와 유아대상 공연으로 초등학생은 물론 일반 공연장의 입장할 수 없는 8세 미만의 아동들까지 누구나 공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나는 놀이와 모험을 통하여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여 꿈과 희망을 느끼게 한다.

한편 '왁자지껄 예술놀이공연단'은 18일 오후 3시 청주 수내지역 아동센터와 오후 7시 논산 에덴보육원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충청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비주얼뉴스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