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건설, 청주 오창읍 구룡리 일원
'힐데스하임 캐슬 단독주택' 분양
산책로·어프로치 연습장 등 조성
학교·마트·산단 인접해 생활 편의

▲ 청주 '오창 힐데스하임 캐슬' 조감도

원건설은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편리한 도심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오창 힐데스하임 캐슬' 을 공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오창 힐데스하임 캐슬'은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구룡리 381~3번지 일원 37필지로 구성됐다.

택지는 약 1만평의 부지 외곽을 따라 최대 550m 이상되는 길이의 석축을 평균 7m 높이로 설치해 완벽한 보안체제와 오창 전경을 내려다 볼수 있도록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오창 힐데스하임 캐슬'은 고급전원주택지로 산책로와 어프로치 연습장 등을 조성해 일반 전원주택지와는 차별화 시켰다. 

또한 계단식 단지배치로 세대간 개방감을 갖도록 조성됐으며, 단지 중앙에 조성된 2개의 잔디광장은 마치 골프장 속에 있는 것 같은 착각마저 들게 한다.

'오창 힐데스하임 캐슬'는 오창과학산업단지와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초·중·고등학교와 마트가 인접해 있다.

특히 자연 속 전원생활과 도심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에 자리잡고 있다.

원건설 관계자는 "'오창 힐데스하임 캐슬'은 어프로치 연습장과 넓은 초원, 조망권 등을 갖춘 단지형 단독주택용지"라며 "아이들을 마당이 있는 집에서 키우고 싶거나, 여유로운 노후를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부지"라고 말했다.

분양문의 ☏043-250-8100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