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해든화장품이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비엣 뷰티 2018(Viet beauty 2018)”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된 “비엣 뷰티 2018”은 세계 25개국 250개가 넘는 업체가 참여해 뷰티, 화장품 등 유통업자바이어 등 B2B와 소비자를 상대로 하는 B2C 전시회로 진행되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주)해든화장품의 신제품인 “비바스 인텐시브 퓨어비타민C” 라인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스킨토너와 에멀전 앰플 아이크림 등.. 총 8종의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비바스 인텐시브 퓨어비타민C 제품에 관심을 보인 바이어들과 1:1 맞춤형 수출 상담을 진행하였다.
 
올해 신규로 런칭한 “비바스(VIBAS)” 는 피부본질과 기본에 집중한 맞춤형 피부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스킨딥 EWG 1~2등급인 그린등급의 자연유래성분의 원료들만 사용하였으며 그동안 빛과 온도 등 외부자극에 쉽게 파괴되어 사용하기 어려웠던 비타민은 안정화시켜 손상 없이 피부에 흡수시킬 수 있는 기술을 부각시켜 전세계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으로 기미, 주근깨 등 피부잡티와 안티에이징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해든화장품 관계자는 “한국 화장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기쁘며, 앞으로도 안전한 원료를 활용한 제품 개발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 아시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K-Beauty의 끊임없는 인기에 힘입어 ”비바스“ 또한 K-Beauty를 이끌어 나갈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비바스 퓨어비타민C 라인” 은 해든화장품 공식홈페이지와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