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NEW)

<온라인충청일보> 영화 '목격자'가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아파트 스릴러 끝판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먼저 본 관객들의 다양한 반응을 담긴 ‘핵스릴 리얼 관객 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아파트 한복판에서 살인을 저지른 살인자와 살인사건의 목격자가 서로 눈이 마주쳤다는 충격적인 설정과 그로부터 오는 긴장감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관객들의 생생한 반응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모든 장르를 섭렵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성민과 막강한 연기 내공을 갖춘 김상호, 진경 그리고 대한민국 스릴러 악역의 계보를 이을 곽시양이 출연해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스릴러 영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관객들의 리뷰는 영화의 쫀쫀한 긴장감과 배우들의 흡입력 높은 연기를 극찬하며 올 여름 폭염을 날려버릴 '목격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벌써부터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목격자'는 촘촘한 스토리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역대급 서스펜스로 웰메이드 스릴러의 정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인 '목격자'는 오는 1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