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KAC 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지난 25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SPP(스포츠 프리젠테이션) 수석 음악감독으로 활약 한 힙힙디제잉과정 박한진(DJ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교수의 특강을 성료 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평창올림픽 음악감독이 들려주는 생생 현장 스토리’ 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디제잉 분야의 예술적 가치 및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평창올림픽 현장 속 이야기도 함께 알아볼 수 있었다.
 
특강을 진행 한 힙힙디제잉과정 박한진(DJ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교수는 세계적인 디제잉 대회인 Miller Soundclash 2014 세계 3위, 국내 크루배틀 Cassbeats 2014 우승의 경력이 있는 실력자다. 박한진(DJ 바가지 바이펙스써틴)교수가 있는 한국예술원 힙힙디제잉과정은 전통적 음악적 이론 및 실무기술을 배우며 음악적 방법에도 절대 소홀하지 않는 앞선 작곡가 및 퍼포먼스 전문가로서 최고의 뮤지션 양성을 위한 실무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프로듀서이자 DJ로 활동하고 있는 박한진 교수(DJ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현 DJ CREW0 Dirty Meatz 대표로 활동중이고 DJ SUDIO CUE 대표인 DJ DIRTY MONEY 교수 등의 교수진이 학생들에게 1:1 맞춤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한국예술원에서는 2019학년도 신/편입생 우선선발전형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 학생들의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 내신성적 반영없이 실기와 면접을 통한 입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합격자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된다.
 
자세한 입시모집요강 확인과 입시지원은 한국예술원 홈페이지 또는 진학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