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방송·연예
'OST의 여왕' 백지영, 2년 만에 '미스터 선샤인' OST 참여
박지영 기자  |  news0227@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30  14:09:2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 프론데스크

가수 백지영이 2년 만에 tvN 주말극 '미스터 션샤인' OST에 참여했다.

tvN '미스터선샤인'측은 드라마의 11번째 OST인 백지영의 '씨 유 어게인'(See You Again)을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2회 방송 초반에 고애신(김태리)과 유진초이(이병헌)가 비오는 날 다리에서 마주치는 장면에서 백지영의 'See your eyes, See you face'이 흘러나오자 음원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고, 일부 눈치 빠른 시청자들은 백지영의 미발표 음원임을 추측하기도 했다.

'See your eyes, See you face'(당신의 눈을 봐요, 당신의 얼굴을 봐요)라는 가사로 시작되는 이 곡은 첫 멜로디부터 곡 전체의 감성이 묻어난다.

백지영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공허하고 쓸쓸한 보이스와 리처드 용재 오닐의 비올라 세션이 더해져 슬픈 감정을 더욱 도드라지게 한다.

특히 외롭고 공허함 속에서 살아온 한 사람을 사랑하고 보듬어주고 싶은 마음과 서로를 위해 곁에 있어주고 싶은 바람을 절절히 담은 이미나 작가의 가사는 극 중 이병헌과 김태리의 아련한 심정을 대변해주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적시고 있다.

한편 '미스터 선샤인'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박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