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렛츠런파크 서울서 경마축제 '제주愛잇다'

▲ 6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탐라배) 대상경주를 기념한 경마축제 '제주애(愛)잇다' 행사장 전경.

경마축제 '제주애(愛)잇다'가 오는 20일 렛츠런파크 서울(경기도 과천시)에서 열린다.

이틀간 열리는 축제는 제주의 추억과 로망을 전달하는 오감테마형 경마축제로 초대형 감귤 하르방, 이호테우 말등대로 조성된 포토존과 제주감성 소품을 판매하는 아트마켓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로 구성했다.

일정금액 이상 마토(마권) 구매시 자동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제주 특산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마토 교환센터, 제주 고등어 등 제주의 맛이 가득 담긴 제주 특산품을 시식, 구매할 수 있는 제주마씸 로컬마켓 등 다채로운 코너가 준비된다.

또 볼거리, 먹거리 뿐 아니라 비즈팔찌, 수제 디퓨저 등의 공예품을 직접 만들어 가져갈 수 있는 핸드메이드 체험공방이 무료로 운영되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가할 수 있는 렛츠런 룰렛게임, 제주를 잡아라 에어볼 게임 등 다양한 체험거리도 마련된다.

렛츠런파크 서울 포니랜드 안에서 열리는 포람페(슈퍼카) 전시회 관람쿠폰과 감귤 및 비타민음료를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100% 증정하는 등 렛츠런파크 서울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됐다.

한국마사회 김낙순 회장은 "6회째를 맞는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탐라배) 기념행사는 축제분위기 가득한 건전 경마문화 정착과 제주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제주 지역기업 상생을 위해 마련한 오감축제"라며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