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충청일보] 드라마 공개를 통해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은 OST ‘나를 살게 하는 사랑’이 음원 발표된다.

KBS2 아침 일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의 메인테마곡 ‘나를 살게 하는 사랑’은 극중 공개될 때마다 네이버 등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가창 주인공은 트로트계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수 금잔디로 감성 발라드를 선보인다.

금잔디는 ‘오라버니’, ‘일편단심’, ‘여여’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은 가운데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가족을 지켜라’ 등의 OST 가창에 참여했다.

잔잔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어 후렴구에서 금잔디의 호소력 짙은 보컬에 스트링라인과 코러스 라인이 감싸주며 애절함을 띤다. 순애보적인 사랑을 표현하며 가슴 뭉클한 감정를 싹 틔우는 이 곡은 트로트 영역을 벗어나 발라더로 장르 변화를 시도한 금잔디의 색다른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과 곡 작업을 함께 해 온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 구희상이 의기투합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나를 살게 하는 사랑’은 가수 금잔디가 트로트 창법을 벗어나 담백한 발라드 감성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곡”이라며 “늦가을 정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감성 발라더 금잔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KBS2 아침 일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Part.1 금잔디의 ‘나를 살게 하는 사랑’은 21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