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충청일보] 영화 '창궐'이 한국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개봉 전 사전 시사를 통해 공개되며 액션, 스케일, 캐릭터들의 매력,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열연까지 모두 갖춘 진정한 오락 영화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창궐'이 한국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개봉 이래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는 '암수살인'을 제친 결과임은 물론, 지난 주 개봉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영화 '퍼스트맨'까지 앞선 것으로 이번 주 개봉과 동시에 10월 극장가 새로운 흥행강자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창궐'은 개봉주 월요일 기준, 현빈과 김성훈 감독의 전작이자 781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 '공조'의 사전 예매량을 앞선 수치를 기록해 '공조'에 이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현빈, 김성훈 감독의 '창궐'의 흥행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한편 '창궐'은 오는 25일 개봉, 10월 극장가를 압도적으로 장악할 것을 예고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