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일보 이한영기자]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대표 스테디셀러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우유바디 로션, 우유바디 샤워)이 광군제에서만 약 30억원을 판매하는 등 올 한 해 중국에서 약 370억원의 판매 실적을 올리며 약 43%의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특히 광군제 이후 약 200만개의 주문이 추가로 이뤄지는 등 올 해만 약 360만개의 제품 판매 실적을 이뤄내어 중국 내 K뷰티를 이끄는 대표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크림같이 부드러운 우유와 올리브 오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현재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중국 온라인 대표 쇼핑몰인 티몰(Tmall)에서 특히 폭발적인 매출을 보이고 있다.

이밖에 징동닷컴(JD.com), 왓슨스(Watsons), 찌아런(Gialen), 하오린쥐(HAOLINJU)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코스모코스 브랜드 관계자는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우수한 품질력과 뛰어난 가성비로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작년에 이어 올 해에도 중국에서 좋은 결과를 보일 수 있어 매우 고무적이고 내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