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충청일보] ‘트로트 퀸’ 금잔디의 신곡 ‘나를 살게 하는 사랑(trot ver.)’이 20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KBS2 일일 아침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Part.1으로 공개돼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 1위, 음원차트 1위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나를 살게 하는 사랑’의 트로트 버전을 새 활동곡으로 내놓는다.

‘나를 살게하는 사랑, 아무 이유없는 사랑’이라는 첫 후렴구는 한번 들으면 누구나 기억할 정도로 대중적이다. 기존 트로트곡들과 달리 노래 앞부분에서 중간 부분이 없이 곧바로 후렴구로 이어지는 새로운 형식을 취했다.

트로트 장르의 흥겨움과 서정성을 겸비한 신곡은 현악기 선율의 풍성한 멜로디가 금잔디의 목소리와 하나되어 명품 트로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국민 코러스 김현아, 기타 서창원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은 박현빈 ‘샤방샤방’, 송대관 ‘한번더’를 비롯해 신유, 홍진영, 장윤정, 한혜진 등과 작업한 국내 트로트계의 가장 핫한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 구희상이 곡 작업에 심혈을 기울인 끝에 만들어졌다.

‘오라버니’, ‘여여’, ‘일편단심’, ‘세월아’ 등 수많은 곡들로 사랑받은 금잔디는 ‘나를 살게하는 사랑’의 OST 발라드 버전으로 다양한 방송과 무대에서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선보인 가운데 트로트 버전 신곡으로 연말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