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이슈
우지원의 씹는 치약 티시리즈, 홈쇼핑 첫 방송...간편-상쾌 '극찬'
온라인충청일보.  |  news1946@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1.04  01:00:1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온라인충청일보> 가수 이선정이 대표로 있는 (주)성원제약의 씹는 치약 티시리즈가 극찬을 받으며 '인싸템'에 등극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공영쇼핑에서는 쇼호스트 정종헌이 "치아관리를 색다르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특허 받은 기술로 만든 치약, 치아 관리를 제대로 받을 수 있는 치약을 만나셨다"고 티시리즈를 소개했다.

티시리즈는 국내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만든 타정 치약으로 국내산 죽염, 핀란드산 자일리톨, 효모추출물 등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돼 치은염 예방, 치주염 예방, 구취제거, 잇몸질환 예방 등 11가지 효능을 갖고 있다.

쇼호스트 송지선은 "비타민 같기도 하고 캔디 같기도 하다. 한 번 쓰실 때 한 알인데 입에 넣고 10번 정도 씹으면 미세한 기포가 생긴다. 특허받은 타정 기법으로 유효 성분이 그대로 들어있다"고 티시리즈의 특징을 설명했다.

이어 송지선은 "쓰기 전까지는 몰랐는데 미팅 때 직접 써보고 깜짝 놀랐다. 칫솔질도 하지 않고 그냥 혀로 굴렸을 뿐인데 너무 상쾌했다. 이건 써보셔야 안다"며 직접 사용한 후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전 농구선수이자 방송인 우지원은 "언제 어디서든 양치를 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시간이 절약된다. 머리 위에 두고 자는데 한 번 써보니 너무 편해서 다른 걸 쓸 수가 없다. 후배들에게도 추천했다"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티시리즈 치약은 패퍼민트향 6통과 레몬 소다향 6통, 휴대용 6팩, 무료체험 페퍼민트 6알, 총 786알이 69,800원에 구성됐다.

한편 티시리즈는 현재 롭스 전매장에 입점되어 있다.

온라인충청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비주얼뉴스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