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마트·주유소 등에서 사용… 1500원당 1항공마일리지·5% 캐시백

[대전=충청일보 이한영기자] 충청지방우정청이 아시아나항공, 마스터카드와 제휴를 맺고 연회비 없이 생활 할인 혜택과 항공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체크카드는 해외 직구를 포함한 해외 결제 금액의 1%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대형마트·소셜커머스, 주유소, 편의점, 커피, 면세점, 우체국, 영화관 등 7대 업종 이용 시 5% 캐시백과 1500원당 1항공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한도가 없다.

신규 카드 출시를 기념해 3월 15일까지 경품 행사도  열린다. 

2개월 연속 해외에서 월 20만원 이상 이용고객 5명에게 하와이 여행 2인 패키지 및 공항 라운지 2인 이용권을 제공하며, 국내에서 2개월 합산 100만원 이상을 이용하거나 해외에서 4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20명에게 제주신라호텔 2박3일 숙박권을 준다.

또한 신규가입 후 3만원 이상 이용한 1500명에게 무료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중 아시아나 국제선 왕복 항공권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아시아나항공 1000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박종석 충청지방우정청장은 "최근 해외 여행 증가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일상 생활에서 캐시백과 항공 마일리지를 받는 일석이조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서민 가계에 도움을 주는 착한 금융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