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자생한방병원에서 열린 명절이벤트에 참여한 내원 환자가 투호종목에서 1등을 하여 청주자생한방병원 최우성 병원장(오른쪽)에게 선물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는 종합선물세트, 김세트, 바르는파스, 한방파스를 상품으로 걸어 기대감을 높였다.
▲ 청주자생한방병원 명절이벤트 행사에는 떡과 수정과, 붕어빵까지 있어서 보는 즐거움, 참여하는 즐거움에 먹는 즐거움까지 더해 참여한 많은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이벤트가 되었다.
▲ 입원환자가 청주자생한방병원에서 개최한 명절이벤트에 참여하여 젓가락으로 콩 옮기기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100여명의 환자와 보호자, 지역민이 참여하여 명절분위기를 냈다.
     
 

[충청일보 신홍균기자] 충북 청주시 상당구 소재 청주자생한방병원이 병원 6층 식당에서 설 맞이 이벤트(사진)를 30일 진행했다.

이날 방문 환자와 입원 환자, 보호자,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여해 이 병원 직원들과 명절 분위기를 미리 만끽했다.

이들은 병원 측이 준비한 윷놀이, 투호, 다트, 콩 옮기기 등 다채로운 놀이를 즐겼다.

병원 측은 떡과 수정과, 붕어빵 등 여러 먹거리도 마련해 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했다.

또 각 게임마다 1~3등을 뽑아 종합선물세트, 김세트, 한방파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지난해 9월 개원한 이 병원은 그동안 흥덕구 강내면과 음성군 대소면 등에서 찾아가는 의료 봉사를 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병원의 역할을 자임하고 있다.

병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명절은 물론 정기적으로 환자와 지역민을 위한 행사를 마련함과 동시에 사람을 위한 '인술'을 펼치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