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방송·연예
'음주운전' 김병옥, "아파트 주차장서 대리후 주차"
<온라인충청일보>  |  rachel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2.12  13:50:0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배우 김병옥(57)씨가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됐다.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김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2일 밝혔다.

김씨는 이날 오전 0시 58분께 부천시 한 아파트 단지 내 지상 주차장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주차장에서 이상하게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한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김씨를 적발했다.

적발 당시 김씨는 귀가한 상태였으며 경찰은 차량 주소지 조회 후 그의 자택에 직접 찾아가 음주측정을 했다.

경찰 조사결과, 김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인 0.085%이었다.

김씨는 "아파트까지 대리운전으로 온 뒤 주차를 하려고 운전대를 잡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음주수치·시간·장소 등의 내용이 담긴 서류에 김씨의 서명을 받은 뒤 복귀했다.

경찰 관계자는 "김씨가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해 개요를 작성한 서류에 서명을 받은 뒤 복귀했고 조만간 김씨를 불러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며 "김씨는 음주운전 전력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말했다.

<온라인충청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비주얼뉴스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