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충청일보] ‘슬플 때 사랑한다’의 4인 4색 메인포스터를 공개하며 격정 멜로를 암시한다.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메인포스터에서는 ‘슬플 때 사랑한다’의 러브라인을 짐작케 하듯 각 캐릭터들의 엇갈린 감정이 고스란히 읽혀지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네 사람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또렷하게 드러나는 첫 번째 메인포스터에는 짙게 드리운 그림자가 캐릭터 내면을 말해주듯 우수에 찬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지현우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메인포스터에는 왕빛나, 류수영을 사이에 둔 채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지현우와 박한별의 모습이 애틋함을 더하는 가운데, 위압감이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으로 박한별을 바라보는 류수영과 애타는 심정이 느껴지듯 지현우를 향해 고정된 왕빛나의 모습에 이어, ‘세상에 다시없을... 그대를 만났습니다’ 란 포스터 속 문구가 진한 여운을 남기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뒷받침하고 있다.

한편, 메인 포스터 공개로 이목을 집중시킨 ‘슬플 때 사랑한다’는 오는 23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