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 보령
보령시통합방위협의회, 4분기 회의 및 연말 군경 위문
방영덕 기자  |  endl15@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10  16:40:2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보령=충청일보 방영덕 기자] 충남  보령시통합방위협의회는 지난 9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의장인 김동일 보령시장 등 20명의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4분기 통합방위회의 및 연말 군경 위문을 실시했다.

 이번 협의회는 올 한해 민·관·군경 통합방위 및 통합방위협의회의 운영 성과를 보고하는 한편, 연말을 맞아 평소 지역안보와 시민의 생명, 재산보호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경/소방서 직원들을 방문해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운영 성과 보고에서는 △1분기 회의를 예비군 훈련장에서 개최해 전투장비 관람 및 장병 격려 등 현장 중심 활동 전개 △통합방위지원본부(종합상황실) 내 CCTV 통합관제센터 영상공유 시스템 구축 활용으로 군?경 작전수행 효과 증대 △2019년 예비군 육성지원사업 성과 보고를 가졌다. 

 김 시장은"올 한해도 통합방위협의회 위원들의 굳건한 협조 속에 을지태극연습과 화랑훈련 등이 완벽히 추진될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각별한 관심과 노력으로 시민들이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협의회 이후에는 보령소방서, 보령경찰서, 제8361부대 등 10개소를 차례로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장병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보령시통합방위협의회는 적의 침투. 도발 등 위협에 대비해 국가방위요소 통합과 지휘체계 일원화로 지역안보 역량강화를 위해 당연직과 위촉직을 포함해 22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있다.

방영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