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충청일보 심연규 기자] 충북 보은교육지원청은 2020년도 1분기 어울림 보은교육상에 보은삼산초 김인자 교무실무사, 속리산중 김준환 교사, 행복교육센터 이순이 주무관을 선정했다.

또한 청렴공무원상은 내북초 강건영 주무관, 행복교육센터 최영묵 주무관을 선정해 1일 보은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시상을 했다.

어울림 보은교육상은 고객에 대한 배려와 섬김의 자세를 생활화해 행정서비스헌장 실천을 위해 노력한 관내 교직원 중 분기별 3명을 선정해 청렴공무원상을 표창한다.

청렴 공무원상은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보은교육지원청 및 소속 학교 공무원 중 분기별 2명을 선정하고 있다.

어울림 보은교육상에 선정된 김인자 교무실무사는 언제나 신속하고 친절하게 민원처리를 했으며, 김준환 교사는 학생 복지 환경 개선과 더불어 학교 내 민주시민문화 정착에 힘썼다.

이순이 주무관은 학교와 지역사회 간의 소통과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청렴 공무원상에 선정된 강건영 주무관은 시설공사에 투명하고 공정하게 예산을 집행했으며, 최영묵 주무관은 기간제 교원 임용 과정에서 공정한 채용을 위해 노력했다.

박인자 교육장은 "보은교육이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준 모든 교직원들 덕분에 든든하다."며 "앞으로도 함께 행복한 어울림보은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친절하고 청렴한 태도로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