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 천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본부, 코로나19 SAFE 키트 긴급 지원
김병한 기자  |  noon38@para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4.06  17:58:1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천안=충청일보 김병한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가 천안지역아동센터 58곳 이용아동 88명에게 코로나19 SAFE 키트(Kit)를 긴급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SAFE Kit은 박스 당 10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했으며 감염예방물품과 결식예방물품을 구성한 총 12개 품목이 아동들에게 키트로 지원돼 서비스 공백에 따른 사각지대를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

신경근 충남본부장은 "키트는 초록우산 충남본부 전 직원이  포장해 전달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특히 아동들은 감염, 결식, 학습부족 등 복합적인 위험에 노출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후원자들께서 소중한 마음을 이어주신 덕분에 많은 아동들을 지원할 수 있었다"며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코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아동들을 지키기 위한 활동들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초록우산 코로나19 SAFE Fund 캠페인은 충남지역본부에서 전개하고 있으며 후원을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 기업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041-578-7173/www.childfund.or.kr)로 문의하면 된다.

김병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