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전문 업체 ‘펫제이’가 전문 애견건강케어팀을 구성하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강아지들의 건강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4월 이벤트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강아지 분양을 받을 수 있게 했다.

김포시 사우동과 강남에 위치한 펫제이는 반려동물분양 전문샵으로, 1~3층 500평 대규모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보유 강아지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애견건강케어팀을 운영하고 있다. 

펫제이의 애견건강케어팀은 체계적인 관리 체계 하에 강아지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다. 매장의 정기적인 소독 및 방역을 진행 중이며, 공기청정기 배치와 세스코와의 협력을 통해 강아지들에게 깨끗한 물과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펫제이는 애견분양에 관한 전문상담팀을 구성해 고객에게 분양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 고객들은 펫플래너들과 맞춤형 상담을 진행해 분양에 대한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전반적인 분양 절차 등에 대한 도움도 받아볼 수 있다. 

이러한 전문적인 시스템을 통해 현재 펫제이의 일일 방문자 수는 100여명에 이른다. 브랜드 평가글 역시 5천여개 이상이며, 분양 후기는 25,000여건에 달한다.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2021년 조선일보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당사는 애견건강케어팀을 구성해 환경과 영양 면에서 부족함 없이 관리하고 있으며, 이에 보유하고 있는 말티푸,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등의 건강 상태가 매우 양호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연계된 동물병원을 통해 80% 할인된 비용으로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반료동물 입양에 대한 정보 공유의 시간인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반려동물 인구의 지식 함양과 행복한 가정을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