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시복지재단은 24일 2021 천안시 나눔 문화 확산 실천 유공자 표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 천안시복지재단과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속 후원과 기금조성으로 사회 안전망 조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충남도지사 표창은 하이테크필라 주식회사 이인규 대표가 받았으며 충남도의회 의장 표창은 세메스 주식회사가 수상했다.

천안시장 표창은 기업 부문 (주)아라리오와 (주)정석이 선정됐고 단체 부문에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와 성거읍행복키움지원단이 받았다.

개인 부문에서는 노연희씨가 수상했다.

이어 천안시의회 의장 표창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충남지회장 표창,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 감사패 등도 수여했다.

박상돈 시장은 "이웃을 도울 줄 아는 풍족한 마음을 가진 수상자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나눔과 사랑, 봉사의 정신이 사회에 들불처럼 일어나 소외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새로운 천안, 행복한 시민'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충남도지사 표창 하이테크필라 주식회사 이인규 대표 △충남도의회 의장 표창 세메스 주식회사  

△천안시장 표창
-기업부문 (주)아라리오, (주)정석
-단체부문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성거읍행복키움지원단
-개인부문 노연희씨.

△천안시의회 의장 표창
-기업부문 제일환경자원, 에터미(주), 삼영순화(주), (주)씨유정보통신, 충남옥외광고협회천안시지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충남지회장 표창
-기업부문 인셀덤서울본부, (주)연희, 남양유업천안공장, SLD그룹
-개인부문 엄소영 천안시의원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 감사패
-기업부문 (주)무궁화엘앤비, 천안청과주식회사, 유니슨에이치케이알(주), 사람과환경 
-단체부문 차암동미소맘, 아이리베어린이집
-개인부문 대한예수장로교회 전경수 성도, 휴대폰멀티샵 신승환 대표, KT&G천안공장 유학기 과장, 주식회사 윤스 윤종환 대표
/천안=김병한 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