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활성화 우수기업인 등 35명 시상과 장학금 전달

충북 음성군 기업인협의회(회장 오상근)는 25일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7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열었다.

기업인의 날 행사는 음성군 기업인 예우와 기업활동 촉진 조례를 근거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년 11월에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기업인과 경제 관련 단체 관계자 등 99명이 참석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 유공으로 우수·모범기업인을 시상하고 음성군 기업인협의회 회원들이 모금한 장학금 700만원을 지역 내 학생 10명에게 전달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우수기업인으로 충북도지사상에 △㈜석진알앤에이 △성우산업 △정화환경산업(주) △(주)한울테크가 수상했으며 음성군수상에 △(주)국민피앤텍 △(주)두루원 △(주)바스텍 △(주)태우 △대명 △세진에스앤티(주) △신일기계 △한세전력(주) △(주)장진플라테크 등이 각각 수상했다.

음성군의회의장상에 △제일정밀 △(주)강산에스티, 국회의원상에 △가일철강(주) △음성청결고춧가루, 충북중소벤처기업청장상에 △미래산업 △(주)제이케이글로벌인더스트리, 대전고용노동청충주지청장상에 △가가산업 △(주)삼원알티, 음성소방서장상에 △GS원남주유소 △부영이엔지 등이 수상했다.

모범근로자로는 충북도기업인협의회장상에 △한상욱 ㈜에이치에스드림 대표 △임준우 ㈜성도 대표 △강민구 (주)페이퍼팩 대표가 수상했다.

이어 음성군기업인협의회장상에는 △이운학 평화산업가스 대표 △김영규 이지스(주) 팀장 △조서형 (주)일로시스템 공장장 △이호정 잇츠한불미드림센타 팀장 △황주호 (주)도호 대표 △장경환 대영상사 대표 △정지용 씨엔아이하이네스 대표 △안호성 태창산업(주) 부장 △강이림 구지영농조합법인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오상근 회장은 “힘든 여건에도 굳건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기업인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음성군 기업인협의회는 기업 애로사항 해결에 적극 나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음성=김록현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