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9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와 열애설…SNS 사진 유출돼

9/20 허민-정인욱, 3개월째 열애 중 "친구처럼 연인처럼" /정형돈, 작가부터 가수까지… '본격 복귀 시동'

9/21 정진운-예은, 3년째 예쁜 사랑 중 … '뮤지션 커플 탄생'

9/22 '우리결혼했어요' 조세호-차오루 하차, 24일 마지막 인사 / 임창정, 18세 연하 요가강사와 열애… ‘뮤비-CF에도 동반 출연’

9/23 한지민, ‘질투의 화신’ 조정석 소개팅녀로 특별 출연

 

★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와 열애설…SNS 사진 유출돼

▲ 사진: NYLON JAPAN 화보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일본 배우 고마쓰 나나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18일 지드래곤이 자신의 비공개 SNS계정을 해킹당하면서 유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과 고마쓰 나나가 마치 연인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열애설이 제기 됐습니다.

열애설 이후 이 계정은 삭제됐지만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됐습니다.

특히 한 장의 사진에는 빅뱅의 멤버 태양의 아이디로 ‘노래 하나 쓰자 제목은 사랑꾼’이라는 댓글이 달려 있어 의혹을 부추겼습니다.

앞서 지드래곤과 고마쓰 나나는 지난 5월 패션지 나일론 재팬의 표지를 장식하면서 인연을 맺었으며, 중국 연예 매체를 통해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이어서 확인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지드래곤은 열애설 이후 자신의 SNS에 ‘더이상 사람들을 감당할 수 없다 (I can’t handle people anymore)’는 문구와 사진을 게재해 복잡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허민-정인욱, 3개월째 열애 중 "친구처럼 연인처럼"

▲ 사진: 삼성라이온스/ 허민 인스타그램

미녀 개그우먼 허민과 삼성 라이온즈 투수 정인욱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앞서 20일 한 매체는 “허민욱과 정인욱이 열애중”이라며 “두 사람은 4살차 연상연하의 시작하는 커플로 친구처럼 연인처럼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대해 허민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허민과 정인욱이 3개월째 열애 중”이라며 “지인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예쁘게 봐줬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 정형돈, 작가부터 가수까지… '본격 복귀 시동'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개그맨 정형돈이 방송 복귀에 이어 가수 활동을 재개합니다.

데프콘은 20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오랜만에 다시 형돈이와 대준이 인사하게 됐다"며 "싱글이고, 노래 제목은 '결정'이다. 재밌거나 웃긴 노래가 아니어서 미리 죄송하다"며 컴백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피처링은 바쁜 걸음에도 한걸음에 달려와 준 아이유. 덕분에 노래가 참 예쁩니다"라며 덧붙였습니다.

정형돈과 래퍼 데프콘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듀오 '형돈이와대준이'는 22일 0시 싱글 '결정'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앞서 정형돈은 지난해 11월 건강 문제로 모든 활동을 중단했으나, 최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로 방송 복귀를 알렸습니다. 또한 배우 신현준과 함께 100억 규모의 한중합작 웹영화 시나리오 작가로 정식 데뷔를 예고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정형돈의 복귀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아이디 ndi0****는 "돌아와줘서 감사합니다", hyws**** "왕성한 활동 기대할께요 아프지마요~^^", astr**** "너무재밌겠다 환영해요 !!!!!!!도니!!!!", gokv**** "형돈이와 대준이 대박이다 컴온", ravo**** "쳇 형님..무도는 오지도 않고 대 실망", mnjj****"하나 둘씩 하는 복귀가 부디 무도복귀의 전주곡이길ㅜ", junh**** "무도가 제일 부담스럽겠지", cd62****"그동안 힘들었던건 알겠는데 무도 빼고 다하는거 보니 좀 실망스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정진운-예은, 3년째 예쁜 사랑 중 … '뮤지션 커플 탄생'

▲ 사진: 예은 인스타그램

걸그룹 원더걸스 예은(27)과 가수 정진운(25)이 3년째 열애 중입니다.

예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1일 "두 사람이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각별한 친분을 이어왔다"며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던 두 사람은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어 "정진운이 미스틱으로 소속사를 옮긴 현재까지도 예쁜 사랑을 이어오며 서로의 음악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과 배려, 지원을 통해 뮤지션 커플로서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정진운과 예은의 만남을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한다"고 전했습니다.

 

★ '우리결혼했어요' 조세호-차오루 하차, 24일 마지막 인사

▲ 사진: MBC '우리결혼했어요'

MBC '우리결혼했어요' 조세호 차오루 커플이 하차합니다.

22일 MBC에 따르면 조세호와 차오루가 최근 마지막 녹화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3월 '우리 결혼했어요'에 새롭게 합류한 두 사람은 '차오차오 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국경을 초월한 가상 결혼 생활을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편 조세호 차오루 커플은 오는 24일 방송을 통해 마지막 인사를 전할 예정입니다.

 

★ 임창정, 18세 연하 요가강사와 열애… ‘뮤비-CF에도 동반 출연’

▲ 사진: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뮤비

가수 임창정(43)이 18세 연하의 요가강사와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임창정 측은 22일 “지난해 5월부터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 현재도 아름답게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임창정은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여자친구와 인연을 맺고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특히 20대 중반의 요가 강사로 알려진 여자친구는 임창정의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 뮤직 비디오와 CF에도 함께 출연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임창정은 여자친구에 대해 “힘든 시기를 보낼 때 옆에서 가장 힘이 되어주고 의지할 수 있던 건 여자친구 덕분이었다”며 “나의 상처에 대한 선입견 없이 보듬어줬다”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 한지민, ‘질투의 화신’ 조정석 소개팅녀로 특별 출연

▲ 사진: 한지민 인스타그램

배우 한지민이 ‘질투의 화신’에 특별출연합니다.

SBS측은 23일 한지민이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 특별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지민은 박신우 PD와의 인연으로 이번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극중 한지민은  이화신(조정석 분)의 과거 소개팅녀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또한 한지민과 조정석은 과거 영화 '역린'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2년 만에 다시 재회한 두 사람이 어떤 특급 케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한지민이 출연하는 SBS'질투의 화신'은  오는 28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