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 조안, 3살 연상 IT업계 종사자와 웨딩마치 ‘10월의 신부돼요’

10/11 슈퍼주니어 려욱, 현역 입대 “건강히 다녀올게요” / 엑소 레이, 공항서 출국 직전 실신 “일시적인 수면부족”

10/12 존박·조현아 열애설 부인… "막역한 친구 사이"/ 그룹 '위너' 활동 잠정 중단  "남태현, 건강문제로 치료 전념 "

10/13 백지영, 결혼 3년 만에 임신 “현재 8주차, 전국투어 공연 취소”

10/14 엄태웅, 성매매 혐의로 검찰 송치

 

★조안, 3살 연상 IT업계 종사자와 웨딩마치 ‘10월의 신부돼요’

▲ 사진:도도엔터테인먼트

배우 조안이 3살 연상 IT업계 종사자와 오는 28일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소속사 도도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예비신랑은 조안보다 3살 연상의 훤칠한 키와 준수한 외모를 지닌 IT업계 종사자로 오랫동안 근무해 온 일반인”이라며 “두 사람은 친구로 지내오다 1년 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거듭났으며, 평소 겸손하고 배려심 많은 예비신랑의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안은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며 예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겠다”며 “연기자로서 더 성숙한 모습도 보여드리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슈퍼주니어 려욱, 현역 입대 “건강히 다녀올게요”

▲ 사진: 연합뉴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이 수많은 팬들의 배웅 속에서 현역 입대했습니다.

려욱은 11일 오후 충북 증평군에 위치한 37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습니다.

이날 려욱은 리더 이특을 비롯해 전국 및 해외에서 찾아온 약 200여명의 팬들과 아쉬운 작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려욱은 “먼 곳까지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며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다”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편 려욱은 5주 동안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21개월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엑소 레이, 공항서 출국 직전 실신 “일시적인 수면부족”

▲ 사진: 연합뉴스

그룹 엑소의 멤버 레이가 일본 출국을 앞두고 실신해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습니다.

엑소는 11일 다음날 예정되어 있는 일본 홋카이도 마코 마나이세 키스의 하임 아이스 아레나에서 열리는 단독콘서트를 위해 인천공항을 찾았으나, 레이가 비행기 탑승 직전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레이가 일시적인 수면부족으로 잠시 기절했다. 다행히 휴식을 취하면 된다는 의사 소견을 듣고 조치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레이는 숙소로 이동해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공연 합류 여부는 콘서트에 참여하겠다는 본인 의지가 강해 컨디션 체크 후 최종 결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존박·조현아 열애설 부인… "막역한 친구 사이"

▲ 사진: 연합뉴스

가수 존박과 혼성그룹 어반자카파 보컬 조현아가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양측 소속사 측은 1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 사실에 대해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또래 친구들의 모임에서 자주 만나 음악 교류와 취미 공유를 하는 막역한 친구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현재도 서로의 음악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과 배려, 지원을 통해 뮤지션 친구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두 아티스트들의 우정을 응원해주길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가수 존박과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2년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그룹 '위너' 활동 잠정 중단 … "남태현, 건강문제로 치료 전념 "

▲ 사진: 남태현 인스타그램

그룹 위너가 멤버 남태현의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합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남태현이 연습생 시절부터 앓고 있던 심리적인 건강 문제가 지난 몇 달간 매우 안 좋아졌다"며 "위너의 국내외 활동을 전면 중단한 뒤 치료에 전념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주변의 우려가 컸던 몇 달 전 YG는 남태현과 어머니를 만나 몇 차례 상담을 진행했고 위너의 계속된 활동에 무리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남태현은 안정적인 치료를 위해 숙소가 아닌 본가에서 가족과 함께 지내며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백지영, 결혼 3년 만에 임신 “현재 8주차, 전국투어 공연 취소”

▲ 사진: 연합뉴스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이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백지영의 소속사 뮤직워즈 측은 13일 “백지영 씨가 임신 8주차에 접어들었다”며 “현재 진행 중인 전국투어를 다음 주 예정된 일산 공연부터 취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한 차례 유산의 아픔을 겪었던 터라 공연을 진행할 경우 무리가 있을 수 있어 안정을 취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백지영과 정석원은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부부로, 지난 2013년 9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엄태웅, 성매매 혐의로 검찰 송치

▲ 사진: 연합뉴스

마사지업소 여종업원을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된 배우 엄태웅이 성폭행이 아닌 성매매를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기 분당 경찰서는 14일 엄 씨에게 성매매 혐의를 적용,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엄씨는 지난 1월 말 오후 성남시 분당의 한 마사지업소에서 여종업원 A(35·여)씨와 성매매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사건 당시 엄씨는 경찰조사에서 “마사지업소에 간 것은 맞지만 성매매는 절대 하지 않았다”고

혐의를 완강히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경찰은 해당 업소 업주 등을 불러 조사를 벌이는 과정에서, 엄씨가 성매매 대가로 추정되는 액수의 돈을 현금으로 내고 마사지숍을 이용했다는 진술을 확보한 데다, 해당 업소가 성매매하는 업소인 점을 감안, 엄씨의 혐의가 인정된다고 판단했습니다.

또한 엄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A씨는 엄씨를 허위 고소한 혐의(무고 및 공갈미수)로 입건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범행을 도운 업주 B(35)씨는 이달 11일 공갈미수 혐의로 경찰에 구속됐습니다.

이에 대해 엄태웅 소속사 키이스트는 “모든 수사가 종결된 뒤에 구체적인 입장을 발표할 것”이라며 “현재로써는 어떤 입장도 밝히기 어렵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