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코글로벌그룹
배우 이정민이 지난주 종영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이어 ‘식샤를 합시다3’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독보적인 활약을 이어갔다.
 
지난 3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3' 6회에서는 돈을 들고 도망간 동업자(이정민)을 잡는 이서연(이주우)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이서연은 병원에서 사업 자금을 들고 도망갔던 동업자 이정민과 마주쳤다. 이서연은 병원에서 마주치자 도망가는 이정민을 붙잡았다. 이에 그이정민은 "나 사실 나 미혼모다. 치료비만 억대가 넘는다는데 방법이 없었다. 미안하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나 당장 그 돈 못 갚는다. 죽이든 살리든. 네 처분에 따르겠다"라고 말했고, 이정민의 어쩔 수 없는 사연을 듣고는 이후 구대영(윤두준)을 찾아가 "그때나 지금이나 남의 집에 얹혀 살기나 하고. 내 인생은 왜 이렇게 안 풀리는 거냐"라며 슬퍼했다.
 
최규식의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된 이번 출연에서 이정민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미워할 수 없는 공감형 다이어터로 활약한데 이어 ‘식샤를 합시다3’에서는 가슴 아픈 사연을 지닌 동업자로 등장, 잠깐의 출연에도 카메오의 진수를 보여주며 또 한번 존재감을 과시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