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지구제이씨특우회는 제34대 동중영지구회장단 및 감사 취임식이 지난 23일 오후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우진 총무위원장(제천)과 동아인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는 최종철 금왕회장(충북지구제이씨특우회 수석대표협의회 대표회장)등 16개 지방제이씨가족, 김용국 정무특별보좌관, 김형근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한오현 한국농어촌공사 충북본부장, 김진균 충북교원단체총연합회장, 박종원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이사, 윤창한 동청주농협조합장, 조병식 남청주로타리클럽회장 등 내빈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취임식은 이광용회장(서청주)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부회장에 최주석(청원), 신재호(서청주), 고선용(금왕), 감사에 김종구(단양) 박규항(보은)이 함께 취임했다.

동중영회장은 "만남은 인연 관계는 노력’이라는 슬로건으로 제34대 충북지구를 힘차게 이끌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그는 "만나는 것은 필연적이지만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노력에 따라 좋은 관계가 된다"며 "회원들에게도 봉사하여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동회장은 김봉규 지구회장자문 역 등 37명의 상임위원을 임명했다. 특히 핵심임원인 사무처장(전희균)과 총무위원장(이우진)을 충북지구청년회의소 역대충북지구회장을 역임한 중량급인사로 임명했으며, 김용국 정무특별보좌관으로부터 이시종 지사의 축사와 공로패를 전달받았다.

한편 동중영 회장은 평소 주변의 불우 노인에게 자비로 겨울철 연탄을 공급하는 등 숨은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또 남청주로타리 클럽회장으로 재임 중 6‧25참전국인 필리핀의 오지에 학교건립 및 의료장비 지원사업을 하여 국위를 선양하는 해외봉사활동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사) 한국경비협회 충북지방협회장으로 봉사하면서 충북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역할에 도움을 주고 있다.

동중영 회장은 ‘국가권력과 민간경비’로 정치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강의활동을 하면서, 국가고시 경비지도사 시험문제 출제위원, 산업인력관리공단 시험문제 보안용역평가위원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 CCTV, 무인경비, 도청방지, 몰카탐지, 소프트웨어 개발 등의 업무를 하는 주식회사 코드원을 운영하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생활안전 경호경비 분야의 전문가이다.

충북 청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생활안전 전문기업인 코드원은 공공화장실 등에 무료로 몰카(몰래카메라)탐지를 실시하여 시민들의 사생활침해를 예방에 도움을 주고 있는 기업이다. 코드원은 국군기무사령부 보안관제 체계구축, 해군LPH제계구축, 공군관련부대 정보체계유지, 육군행정체계개발 등 국방관련기관의 보안관련 서비스를 지원하는 보안의 전문기업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