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DC결혼예물 박람회 수수료 없애 ”서비스 품격은 두배 높여”
2021-01-26 김가희
2021 웨딩시즌을 맞아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발걸음이 빨라졌다.
한국주얼리디자인센터 주관, KJDC결혼예물박람회는 핸드메이드 커스텀주얼리 브랜드 6곳을 포함, 20여곳의 주얼리 명가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수수료없는 예식 준비가 가능하다.
다이아몬드 전담 바이어를 통해 직수입/직거래 가격을 제안하고 주얼리 마스터와의 디테일한 1:1 카운셀링으로 예산에 맞는 질 좋은 웨딩커플링 99컬렉션 및 3부/5부 종로다이아반지 및 다이아몬드목걸이 신부예물세트를 30%할인된 금액으로 제안한다.
특히 여느 서울웨딩박람회와 차별화되는 전문성으로 GIA 우신 VGI 현대 KBL 등 엄선된 다이아 감정서를 취급, 우수한 품질 보장과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KJDC 종로점 관계자 오수진 디자이너는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들이 뭉친 행사로 더욱 강력한 퀄리티와 주얼리 레시피를 제안한다."며 "특히 유니크한 웨딩패키지를 선보이며 독보적 예물 행사로 거듭나고 있다."고 전했다.
2021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KJDC결혼예물박람회 부산점과 더불어 KJDC 종로점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침대, 침구 브랜드인 프롤리침대, 코지네스트, 맞춤정장 브랜드인 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혼주 한복 등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