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에서 기아EV4를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충청지역 최초 공개

기아, 오는 29일 청주서'The Kia EV4' 진행… 600명 초청 이벤트 EV4 출고 고객 대상으로 계약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

2025-03-14     천정훈 기자
▲ 기아EV4 자동차 모습

기아가 야심차게 준비해 온 신형 전기차 'The Kia EV4(더 기아 이 브이 포)'를 충청도민에게 선보인다.

기아 충청지역본부(본부장 이기용)는 29~30일 '청주 위드포레스트(청주시 서원구 대림로 390-11)'에서 EV4 고객초청행사인 'The Kia EV4'를 통해 국내 고객에게 최초로 EV4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기아 영업점에서 진행되는 사전 참가신청을 하면된다.

고객 및 동반 1명을 포함 총 600명까지 신청받는다.

기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최초로 EV4 실차를 관람하고 도슨트의 설명을 통해 EV4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기아EV4 자동차 모습

기아는 행사 참석자 중 EV4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KBO디스플레이 테마' 중 1종을 증정한다.

KBO디스플레이 테마는 고객이 원하는 프로야구 구단의 디자인 테마로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기아는 이벤트 신청자 중 EV4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계약금 지원 쿠폰 10만원(올해 중 출고 고객) △가죽 브랜드 스미스앤레더와 협업한 맥세이프(자석형) 카드지갑(상반기 중 출고 고객) △공동주택 내 스마트제어 완속 충전기 설치 및 운영 컨설팅(별도 신청 고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기용 본부장은 "EV4는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끌어갈 기아의핵심모델"이라며 "EV4 얼리 체크인을 통해 많은 고객이 EV4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보고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천정훈 기자

▲ 기아EV4 자동차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