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문화예술회관서
이번 연주회는 △기아대책 행복나눔 △아프리카 미래재단 △YWCA 등에단체들과 함께 사랑과 행복을 나누는 음악회로 준비됐다.
연말을 맞아 사랑, 행복, 나눔을 실천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연주회에서세종합창단은 김억 지휘자의 지휘로 바이오리니스트 백진주, YWCA 어린이합창단이 특별 출연해 협연한다.
△'사랑과 행복'을 주제로 세종합창단의 '만남', '우리의 사랑의 필요한거죠' 등 △'기쁨'을 주제로 YWAC어린이합창단의 '내가 만약 나비라면', '함께 걸어 좋은 길'을 △'축복'을 주제로 세종합창단의 'The lord bless you and keep you', 'For the beauty of earth','You raise me up' 등의 곡을 선보인다.
특히'아바타','해리 포터','스타워즈' 등 유명영화의 ost에 참여하고, 셀린 디옹, 제임스 브라운 등 세계적인 가수들의 콘서트와 앨범 제작에 참여하기도 한 유명 바이올리니스트 백진주씨를 초청하여 Besame Mucho, Fly to the moon, 사랑이야, 님은 먼 곳에 등 아름다운 바이올린연주를 선물한다.
또한 연주회 전 오후 6시 30분부터 문화예술회관 로비에서 행복한 나눔에서 의류, 가방, 신발,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YWCA에서 Em세재를 판매하는 등 바자회도 열린다./연기=전병찬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