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정당통신은 현재 인터넷비교사이트 중 설치 당일 현금 사은품 지급' 무사고로 국내 방문율 1위를 이루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이 일상화되기 시작하면서 근무환경, 소비 형태 등 사회 전반이 급변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외출해 외부에서 여가를 즐기는 것보다 내부에서 시간을 늘어나면서 이에 따라 인터넷과 IPTV(인터넷티비) 가입 및 설치 문의 관련 시장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현재 트렌드에 맞춰 비대면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백메가 오백메가 인터넷설치 가입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K브로드밴드(SK텔레콤), LG유플러스, KT올레, LG 헬로비전 등 통신사별 월 요금, IPTV, 결합상품, 사은품 수준 등 소비자들이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고 한다.

인터넷비교사이트는 고객센터 대비 10% 이상의 사은품 금액을 더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전국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눈길이 간다. 수도권 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울산, 광주 등 전국 어디든 인터넷 가입 제한이 없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백메가 오백메가 인터넷가입 대표업체 '아정당통신' 관계자는 "사은품은 솔직히 비슷하다. 그렇지만 동일한 서비스에 메리트 있는 빠른 설치, 더 많은 금액, 혜택을 챙겨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정당통신'은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대표업체로써 SK 브로드밴드, KT 올레, LG 유플러스, LG 헬로비전의 사은품 지급금액 및 월 요금제, 결합상품 등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인터넷 비교사이트 '아정당'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