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천안을 이정만 후보는 지난 15일 승리캠프에서 여성 지지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여성 지지자 100여명이 참석한 간담회는 이정만 후보의 정책 공약과 지원계획에 대해 청취하고 현장 민원과 건의 사항 등에 대해 논의하는 등 이 후보의 공약을 꼼꼼히 살피며 날카로운 질문을 이어갔다.

 

 

토론회에 참석한 한 지지자는 "이정만 예비후보님의 여러 가지 공약 중 출근길과 퇴근길이 혼잡한 교통체증으로 몸살을 겪고 있는데 해결할 방안이 있는지 설명해달라고"질문했으며 이 후보는 "교통지옥 해결을 위한 모노레일형 트램 설치를 적극적으로 검토해 교통난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천안을 지역 미래 발전을 위한 공약으로 두정역에서 천안역까지 이어지는 철도를 방음 터널화하고 상부 공원으로서 시민들의 생태 문화 공원을 조성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성환 종축장 교통인프라 핵심인 성환 복모역을 추진하여 성환 종축장 부지 뉴타운 역세권을 형성하도록 하겠다'며 "현재 계획된 부성역 추진을 보다 발 빠르게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 후보는 "충남권 글로벌 베이벨리 메가시티 중심에 성환 종축장 국가산업단지를 연결해 천안을 지역의 100년 먹거리 최첨단 산업 벨트를 완성하겠다"며 "종축장 부지에 글로벌 대기업 유치와 천안-아산-평택을 잇는 순환철도 신설을 적극 받아들여 성환을 중심으로 문화, 교육, 체험, 글로벌테마로 하는 5대 융복합  테마파크를 추진하겠다"고 공약했다./천안=김병한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