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온양온천역광장에서 본격적 유세

▲  김영석 후보가 이명수 공동선대위원장,전만권 아산시을 후보와 함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정식을 갖고 있다.
▲  김영석 후보가 이명수 공동선대위원장,전만권 아산시을 후보와 함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정식을 갖고 있다.


충남 아산시갑 국민의힘 김영석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28일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아산시 갑·을 공동선대위원장 이명수 의원 및 아산시 을 전만권 후보와 함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대규모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유세 열전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안대희 전 대법관 격려사에 이어 전후보, 이진구 전 국회의원, 이 공동선대위원장, 김 후보 연설에 이어 박부현 외 6인의 판굿과 진도 북춤 공연이 열렸다.

또한 식전 행사에서 우리소리 창극단, 박은자 선생의 노래 공연과 더불어 전성일 청년선대위원장, 맹의석 시의원, 김응규 도의원, 국제환경운동가인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 송상근 전 해양수산부 차관의 순으로 지지 연설이 이어졌다. 

김 후보는 온양온천역 광장은 위대한 영웅 이순신 장군님의 정신이 그대로 살아있는 중요한 장소로서 이순신 사적비가 6·25 전쟁 중임에도 주민의 성금을 기반으로 세워졌음을 상기시켰다.

앞으로 온양온천역 광장에 이순신 장군님의 동상, 온양관광·제일호텔 앞 로타리에는 온천 상징 조형물을 아산의 랜드마크로 건립할 것을 제안했다.

김 후보는 "국가의 명운이 걸려있고, 또 제 2의 건국전쟁이 될 수 있는 이번 4·10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우리 아산이 세계적인 컨설팅 회사 맥켄지가 예측한 대로 머지않아 세계 5대 부자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압도적인 힘을 모아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전 후보는 "아산의 원팀으로서 김영석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자리했다"며 아산이 최고의 경제산업 중심도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지를 당부했다.

안 전 대법관은 격려사를 통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는 대한민국이 전진하느냐 후퇴하느냐를 결정하는 역사적 선거"라며 "국가 미래를 걱정하고 일 잘할 수 있는 국민의힘 후보 김영석 전 해양수산부 장관과 전만권 전 천안시 부시장을 지지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공동선대위원장은 "김영석과 이명수는 온양온천역사 위에서 튼튼한 다리로 연결되었다. 또한 국정을 이끄는 윤석열 열차도 이 다리를 통해 미래로 전진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실것"을 당부했다.

이번 출정식에는 우천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국운이 걸린 22대 총선 승리를 위해 1000여명(주최측 추산)의 지지자들이 모였다.

/아산=정옥환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