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가 ‘원픽로드’서 극강의 매운 맛 전파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2일 첫 방송된 Olive '원픽로드'에서는 소유가 매운 족발과 낙지로 폭풍 먹방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원픽로드'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가히 장인의 경지에 오른 연예인 '먹덕후'들이 오직 한 가지 메뉴에만 집중해 본격 음식 탐구에 나서는 프로그램. 이날 소유는 라붐의 솔빈이 가져온 매운 족발과 낙지로 남다른 먹스킬을 전파하며 독보적인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소유는 매운 족발 쌈과 함께 낙지 볶음을 이용한 비빔밥 제조에 적극적으로 나서 함께 출연한 이상민, 스윙스, 솔빈의 놀라움을 샀다. 흰 쌀밥 위에 매운 낙지를 가득 담고 청양고추까지 잘라 넣은 소유는 극강의 매운맛을 담은 ‘소유표 비빔밥’에 특유의 음식 부심으로 남다른 먹방을 선보였다. 이를 본 솔빈은 “역시 먹방 선배님”이라며 감탄의 눈빛을 보내 매운맛 장인인 소유의 존재감을 뽐냈다.

앞서 소유는 다양한 방송을 통해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원픽로드’를 통해 완벽한 비빔밥 제조와 먹방으로 또 한 번 ’먹 장인'의 탄생을 알린 소유가 앞으로 어떤 음식을 탐구하며 ‘먹 스킬’ 전파에 나설지 기대를 모은다.

'원픽로드'에서 또 다른 '먹 장인'으로 등극한 소유는 음악과 방송을 병행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온라인충청일보>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