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대 항공서비스학과
수험생 대상 투어프로그램

▲ 중원대 항공서비스과 투어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이 항공서비스 체험을 하고 있다.

[괴산=충청일보 곽승영기자] 중원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지난 11일 대학 대강당에서 승무원을 꿈꾸는 전국 고3, N수생 등 250여명을 대상으로 '4회 중원대학교 투어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5개팀으로 나눠 △학과&학교소개 △캠퍼스투어 △과복체험 △모의면접 △기내서비스체험 등의 준비한 프로그램 일정을 소화했다.

박소희양(천안 오성고)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중원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의 다양한 실무실습 교육을 경험할 수 있어서 승무원의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연숙 항공서비스학과장은 "올해 네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 승무원을 꿈꾸는 전국의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참가해서 감사하다"며 "중원대학을 통해 참가 학생들의 꿈이 더욱 확실해 지기를 기대하며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와 실무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항공서비스학과는 국내 대부분의 항공사와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우수한 항공사 승무원 양성을 위해 해외 어학연수, 교환학생 프로그램, 항공사승무원 현장실습 등을 적극적으로 운영해 올해에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중국남방항공, 익스피디아, 에어아시아, 호텔스닷컴 등의 국내 항공사 취업과 해외 글로벌기업에 합격하는 성과를 거뒀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