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수 대변인 등 100명 참석
유철환 변호사, 배경 설명해
"법치 바로선 선진국 만들 것"

▲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은 29일 이창수 대변인(전 충남도당위원장), 신진영 천안을 당협위원장 , 정용선 당진시 당협위원장, 주요 당직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인사 입당 환영식을 개최했다.

[당진·천안=충청일보 최근석·김병한기자]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은 29일 이창수 대변인(전 충남도당위원장), 신진영 천안을 당협위원장, 정용선 당진시 당협위원장, 주요 당직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인사 입당 환영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 부장판사를 역임한 유철환 변호사, 조상원 변호사, 김범의 전 천안 성거농협 조합장, 장혁 전 천안 불당신도시 연합회장, 홍성화 청년 CEO와 지지자 100여 명도 함께했다.

유 변호사는 입당자를 대표해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해야 한다는 절박한 사명감, 다음 세대들에게 더욱 자유롭고 부강한 나라를 물려줘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감으로 자유한국당에 입당한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또 "지금 우리나라는 총체적 위기 상황으로 치닫고 있어서 대부분의 국민들이 나라를 걱정하며 하루하루를 매우 불안하고 힘겹게 살아가고 있다"며 "좌파 정권의 무능과 위선, 편가르기와 독주를 제대로 견제하고 법치와 정의가 바로선 명실상부한 선진국가를 만들기 위해서는 자유한국당에 힘을 실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체제라는 헌법적 가치를 수호하기 위해서라도 내년 총선에서 보수 우파 정당이 반드시 승리해야만 한다"며 "선거의 승패를 좌우하게 될 보수 우파 진영의 대통합이라는 시대적 소명에 부응하기 위해 작은 밀알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 대변인은 "지금 대한민국은 기회의 평등, 과정의 공정, 정의로운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희망이 없는 나라로 전락하고 있다"며 "자유한국당에 입당한 전사들과 함께 건강하고 희망이 있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함께 싸워 갈 것"이라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