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 괴산
괴산시골절임배추 판매가격 결정20kg 1상자에 3만원으로 결정
곽승영 기자  |  focus5052@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07  15:39:3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괴산=충청일보 곽승영 기자] 충북 괴산군의 대표 농·특산품 중 하나인 '괴산시골절임배추' 가격이 결정됐다.

 괴산시골절임배추 영농조합법인은 지난 2일 문광면사무소에서 열린 대의원 임시총회를 통해 올해 괴산시골절임배추를 1상자(20kg)에 3만원(택배비 별도)에 판매하기로 결정했다고 7일 밝혔다.

 괴산시골절임배추는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괴산배추를 청정 암반수로 씻은 뒤 100% 국산 천일염으로 절여 맛과 식감이 뛰어나 전국적으로 인기가 높다.
 

 괴산군은 지난해 97만 상자를 판매해 291억원에 달하는 판매고를 올렸다.

 올해는 110만 상자를 생산할 계획이라는 게 군의 설명이다.

 군 관계자는 "인건비 등 여러 가지 가격상승 요인이 있지만, 매년 괴산시골절임배추를 믿고 구입해 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난해와 똑같이 가격을 동결했다"며, "올해도 철저한 생산·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시골절임배추는 이달 중 사전예약에 이어 내달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가며, '괴산시골절임배추 영농조합법인(☏043-833-3500)'과 괴산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괴산장터(www.gsjangter.go.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곽승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