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경제일반
'K뷰티' 세계를 물들인다22∼26일오송역서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강연·제품설명·향수 만들기 등 프로그램 다채
배명식 기자  |  mooney7777@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20  20:20:16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충청일보 배명식 기자] 2019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오는 22~26일 'K뷰티 세계를 물들이다'란 주제로 KTX 오송역에서 열린다.

올해는 화장품·뷰티기업의 수출을 돕는 기업 간 거래 중심의 비즈니스 엑스포에 더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형 엑스포를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우선 22일 개막식 식전 퍼포먼스로 오후 2시 30분부터 '세기의 커플 런웨이쇼'가 오송역 2층에서 펼쳐진다. 

23일부터는 오송역 1층에 마련된 오픈스튜디오에서 국내 유명 크리에이터 에이블리, 민가든, 소윤의 초청 강연과 참가기업들의 제품설명회가 진행된다.

행사장 곳곳에서 헤어초크, 메이크업, 네일아트, 향수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함께 펼쳐진다.

인기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코스프레, 뷰티 포토존 등 사진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과 뷰티아이템 뽑기, 행운의 룰렛 등 이벤트도 마련된다. 

최근 글로벌 화장품 시장 동향과 화장품 산업의 미래를 조망할 수 있는 '국제바이오 코스메틱 컨퍼런스'를 비롯해 화장품 및 뷰티분야 종사자들의 향후 대응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컨퍼런스들이 예정돼 있다. 

기업과 전문가, 관련학과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올해 엑스포는 기업 간 거래(Business to Business) 중심의 '기업관'과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usiness to Consumer) 중심의 '마켓관'으로 구성된다. 

기업관에 참가하는 경우 전시를 통해 최신 화장품과 새로운 기술을 바이어들에게 홍보 및 수출 상담회에 참여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마켓관에서 화장품 및 미용기기를 시중보다 최대 8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올해 엑스포는 기업과 관람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명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