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다큐, 드라마, 뮤지컬 등 18편 상영

[금산=충청일보 최성열 기자] 충남 금산군은 오는 28~31일 금산시네마에서 18편의 영화를 37회에 걸쳐 상영하고 체험 행사도 4차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 섹션에서는 '극장판 공룡메카드:타이니소어의 섬'과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더 파이널', '언더독' 3편과  뮤직 온 스크린 섹션에서는 '레토'와 '파이널리스트'가 상영된다.

 가족섹션에서는 '가버나움',  '어른이 되면', '툴리'를, 인생섹션에서는 '나부야 나부야', '칠곡 가시나들' 2편과 무럭무럭 섹션에서는 '오목소녀'를 통해 성장하는 주인공을 만나보고, 스크린 섹션에서는 뮤지컬 '명성황후'를 예술의 전당 공연실황으로 스크린에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  배리어프리영화 섹션에서는 '앙:단팥 인생이야기', 추천작 섹션에서는 '내 친구 정일우'와 '베카신!'이 관객들을 찾고, 특별 섹션에서는 '콩쥐별전-전주성의 비밀'과  3.1운동과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나눔의 집 이야기 '에움길'과 조진웅, 송승헌 주연의 '대장 김창수'가 상영돼 의미를 더한다.

 체험행사로는 28일 '꼬물꼬물 나만의 스티커 만들기', '당신을 돌보러 왔어요'와  29일에는 '나만의 파우치 만들기'를 30일에는 '애니메이션의 이해' 가 진행될 예정이다.

 '작은영화관 무료 기획전'은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상영작 관람권은 예매 또는 현장 발권이 가능하며 조기 매진될 수 있으니 잔여석을 꼭 확인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금산시네마(☏041-751-7668)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