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 서천
서천군 농상품 홍보 판매전 성황리 종료서천군 농상품 판매의 장, 농업 융ㆍ복합 산업 중요성 및 방향 제시
방영덕 기자  |  endl15@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20  16:09:0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서천=충청일보 방영덕 기자] 충남 서천군은 지난 15~16일 서천특화시장 광장에서 지역을 대표하는 농·특산물을 한자리에 모은 '2019년 서천군 농상품 홍보·판매전'을 개최해 농업인과 소비자가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 농상품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홍보하여 지역 농산물의 판매확산과 농촌융복합 산업 활성화를 도모코자 추진한 이번 행사는 농업인과 관련 단체,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 등이 함께 참여하여 성황리에 종료했다.

 또 '24회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고 지역농업 발전에 기여한 농업인을 시상함으로써 농업인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농업 융·복합 산업 성공의지를 다지는 자리가 됐다. 이날 행사를 통해 오세종 농가 외 26명이 우수농업인으로 선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서천쌀 및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쌀음식 나눔 퍼포먼스와 축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한 시식행사 등이 어우러져 축제의 흥을 돋웠으며, 농업인, 농업 관련 기관, 시장상인 동호회의 문화공연과 서천군 어르신 노래자랑, 귀농귀촌인 한마음행사가 함께 펼쳐져 군민 화합의 장으로 펼쳐졌다.

 노박래 군수는 "대내외 쌀 시장의 불규칙한 변동, 기상이변 등 어려운 농업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 땀 흘린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한다"며 "서천 농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품질향상과 판매량 증진을 위한 홍보·마케팅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방영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