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세종 > 대전
한온시스템(주), 추운 겨울 녹이는 착한 지역 기업의 참 나눔미래의 희망 청소년에게 방한의류, 홀몸 노인에게 극세사 이불 전달
이한영 기자  |  hy7337@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11  17:42:3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한온시스템(주)(대표 손정원·성민석·너달쿠츠카야)이 11일 극세사 이불 60채(360만원 상당)와 저소득 아동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의류 구입 상품권(1500만원)을 대전 대덕구에 기탁했다.

 한온시스템은 해마다 난방 소외계층을 위한 연탄 봉사활동, 사회복지시설 월동 지원을 위한 김장 나눔, 저소득 아동의 교복비 지원, 방한의류 지원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방한의류 지원은 지난해부터 시작한 사업으로 임직원들의 피복구입 비용을 겨울 의류 구입이 어려운 저소득 아동에게 지원함으로써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 월동기 지원 사업으로는 지난달 연탄 3만장 기부를 시작으로 이번에 아동 청소년 방한의류 지원, 저소득 노인을 위해 극세사 이불을 지원했다.

 구는 기탁 받은 현물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주민에 지원할 계획이다.

 한온시스템 관계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월동지원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이한영기자

이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