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까지 50명

[논산=충청일보 유장희 기자] 충남 논산시가 오는 23일까지 소셜미디어를 통해 논산시의 사이버 홍보대사 역할을 할 5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50명을 모집한다.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논산시에 관심과 열정을 갖고 있으며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지역에 상관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블로그 및 SNS 2개이며 지원서를 작성해 전자우편(lshohs@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다음 달 초쯤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5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오는 3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1년 동안 논산시 주요 행사와 축제, 문화관광 뿐 아니라 다양한 논산 이야기를 온라인을 통해 널리 알리는 논산시의 홍보 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현장 취재 및 블로그 활동 내용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받으며 역량강화 교육, 팸투어 등 교육, 체험 등의 기회도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소셜미디어 서포터즈가 시민과 관광객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등 논산 홍보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어 그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논산에 대한 애정과 열정,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춘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열린홍보실 뉴미디어팀(☏ 041-746-5171)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