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세종 > 세종
세종시 복합커뮤니티센터 시설 개방 확대평일 9~22시 주말 9~18시 운영
최성열 기자  |  csr48a@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1.20  14:48:2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세종=충청일보 최성열 기자] 세종시가 이달부터 시민의 다양한 공동체 활동과 삶의 질 향상 요구를 반영할 수 있도록 복합커뮤니티센터 시설 개방을 확대하고 운영 시간을 연장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관내 13개 복합커뮤니티센터 내 체육시설·문화의집·회의실·강당 등은 평일 9시부터 22시까지, 토·일 9시부터 18시까지 시간을 늘려 개방한다.

단 일요일을 제외한 공휴일 및 일요일이 다른 공휴일과 겹친 경우에는 휴관한다.

시는 이번 시설개방 확대에 맞춰 전문성을 갖춘 공무원과 직원을 복합커뮤니티센터에 상주시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공성을 확보하는 등 개방 확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복합커뮤니티센터 시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시청 홈페이지 통합예약시스템(https://onestop.sejong.go.kr/web/main.do)을 통해 사전예약 후 사용할 수 있다.

이광태 참여공동체과장은 "이번 개방 확대로 복합커뮤니티센터가 시민들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소통과 교류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불편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성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